일괄소등에는 현관조명이 빠져야되는게 맞는거죠? 작성자타루|작성시간26.06.08|조회수1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테리어 한곳 보고왔는데일괄소등이 현관센서등도 포함됨ㅋㅋㅋㅋ하자인거같아서 말씀드렸는데당연히 빼주는거 가능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일하자! | 작성시간 26.06.08 네 빼주는게 맞습니다. 전기기술자가 아니라 그냥 일반인이 배선한듯.. 답댓글 작성자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말씀드려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