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패드미니6 사고옴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08|조회수110 목록 댓글 3

당근으로 35에 삿는데

7살까 햇는데 미니6 사길잘한듯

60hz라그런가 확실히 체감이..ㅋㅋ

그래도 컴팩트하고 되게 이쁘고 맘에듬

한손에 딱 들어오는게 좋은느낌

퍼플인줄알고 삿는데 스그엿지만

스그도 이쁘니.. 맥북이랑 깔맞춤한거라고 치고 써야겟음

이걸로 유튭도 보고 게임도 하고 책도 읽고

쓰다가 미니 9쯤 나오면 넘어가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08 웹툰 ㄱㄱ
  • 작성자백수 | 작성시간 26.06.08 6이 화면 울렁이는거 있던데 괜찮나유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천천히 스크롤하면 있긴한데 저는 딱히 체감 안되는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