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으로 35에 삿는데
7살까 햇는데 미니6 사길잘한듯
60hz라그런가 확실히 체감이..ㅋㅋ
그래도 컴팩트하고 되게 이쁘고 맘에듬
한손에 딱 들어오는게 좋은느낌
퍼플인줄알고 삿는데 스그엿지만
스그도 이쁘니.. 맥북이랑 깔맞춤한거라고 치고 써야겟음
이걸로 유튭도 보고 게임도 하고 책도 읽고
쓰다가 미니 9쯤 나오면 넘어가야지
다음검색
당근으로 35에 삿는데
7살까 햇는데 미니6 사길잘한듯
60hz라그런가 확실히 체감이..ㅋㅋ
그래도 컴팩트하고 되게 이쁘고 맘에듬
한손에 딱 들어오는게 좋은느낌
퍼플인줄알고 삿는데 스그엿지만
스그도 이쁘니.. 맥북이랑 깔맞춤한거라고 치고 써야겟음
이걸로 유튭도 보고 게임도 하고 책도 읽고
쓰다가 미니 9쯤 나오면 넘어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