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퀏이나 데드하고나서 머리가 왜이리 띵하지…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08|조회수392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복압 제대로 잡고 하는데호흡이 잘못됐나 ㅠㅠㅠ 띵하면서 약감 어지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엔탈피 | 작성시간 26.06.08 그러다가 블랙아웃옴 니마 ㄷㄷ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 호흡 제대로 쉬고 한개한개 해야겠다 답댓글 작성자엔탈피 | 작성시간 26.06.08 또다시으악 호흡 잡는것도 중요한데 풀때도 중요함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08 수면부족쓰?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08 복압 넘 어려워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