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퀏이나 데드하고나서 머리가 왜이리 띵하지…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08|조회수392 목록 댓글 24

복압 제대로 잡고 하는데

호흡이 잘못됐나 ㅠㅠㅠ

띵하면서 약감 어지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엔탈피 | 작성시간 26.06.08 그러다가 블랙아웃옴 니마 ㄷㄷ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 호흡 제대로 쉬고 한개한개 해야겠다
  • 답댓글 작성자엔탈피 | 작성시간 26.06.08 또다시으악 호흡 잡는것도 중요한데 풀때도 중요함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08 수면부족쓰?
  •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08 복압 넘 어려워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