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이거든요..
청약도 당첨되서 여유자금은 없는데
걱정이 크네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Witch 작성시간 26.06.08 주변에 모닝으로 둘 키우시는분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TildAlic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그래요? 어떻게든되는군요 다향이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Witch 작성시간 26.06.08 TildAlice 은수저는 되시는 분인데 그냥 끌고 댕기셔요
그거 보고 저도 애키우려면 최소 소나타소렌토 이런 얘기 적당히 걸러들음 ㅋㅋ -
작성자윤후는 못말려 작성시간 26.06.08 안전을 위해서 큰 차타면 좋겠지만 장거리 뛸 일 없으시면 모닝도 상관없을듯요?
저희는 애들데리고 장거리 뛸 일이 좀 있어서 큰 차 사긴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