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월에 쌍둥이 태어나는데

작성자TildAlice|작성시간26.06.08|조회수178 목록 댓글 4

모닝이거든요..

청약도 당첨되서 여유자금은 없는데

걱정이 크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tch | 작성시간 26.06.08 주변에 모닝으로 둘 키우시는분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TildAlic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그래요? 어떻게든되는군요 다향이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Witch | 작성시간 26.06.08 TildAlice 은수저는 되시는 분인데 그냥 끌고 댕기셔요
    그거 보고 저도 애키우려면 최소 소나타소렌토 이런 얘기 적당히 걸러들음 ㅋㅋ
  • 작성자윤후는 못말려 | 작성시간 26.06.08 안전을 위해서 큰 차타면 좋겠지만 장거리 뛸 일 없으시면 모닝도 상관없을듯요?
    저희는 애들데리고 장거리 뛸 일이 좀 있어서 큰 차 사긴했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