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카콜라 체리<<< 이새끼뭐임????

작성자이응이으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390 목록 댓글 4

정확히 1시간 20분전에 편의점에서 2개 샀음
봉지에 안담고 손으로 들고와서 어느정도 흔들림
피자먹으려고 집에 와서 씻고 10분정도 뒤에 열었더니 폭발함
여기까지는 “아 시발 맞다 흔들렸지” 하면서 인정
근데 1시간 20분 지난 지금 하나 더 먹으려고 트니까 또 폭발함
이새끼 정체가 뭐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릭맘 | 작성시간 26.06.08 님 안보는사이에 흔들어둠
  • 답댓글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 작성시간 26.06.08 흰수염 ㄷㄷ
  • 작성자2월10일 | 작성시간 26.06.08 체리밤
  • 작성자Alisson becker | 작성시간 26.06.08 ??: 드럽게 안맞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