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1시간 20분전에 편의점에서 2개 샀음
봉지에 안담고 손으로 들고와서 어느정도 흔들림
피자먹으려고 집에 와서 씻고 10분정도 뒤에 열었더니 폭발함
여기까지는 “아 시발 맞다 흔들렸지” 하면서 인정
근데 1시간 20분 지난 지금 하나 더 먹으려고 트니까 또 폭발함
이새끼 정체가 뭐임....
다음검색
정확히 1시간 20분전에 편의점에서 2개 샀음
봉지에 안담고 손으로 들고와서 어느정도 흔들림
피자먹으려고 집에 와서 씻고 10분정도 뒤에 열었더니 폭발함
여기까지는 “아 시발 맞다 흔들렸지” 하면서 인정
근데 1시간 20분 지난 지금 하나 더 먹으려고 트니까 또 폭발함
이새끼 정체가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