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주식 단타로 한달 수익 20프로 번 동료분 매번 저한테 자랑함 작성자위르겐 클롭|작성시간26.06.08|조회수77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돈벌때마다 치킨 보내주셔서 단타치지말고 놔두면 40 50프로는 먹엇을건데 라고는 말 못했음그러다가 지금은 물려있다하심 먹은거 토해내라곤 안하시겟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그래사 매번 리액션중임 작성자코인밥그릇 | 작성시간 26.06.08 자랑비는 인정임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08 역으로 치킨사주면 이제 더 큰거줄듯 ㅇㄱㄹㅇ 작성자주식좆문가 | 작성시간 26.06.08 단타 > 물림 > 난 장투다 선언 작성자In October | 작성시간 26.06.09 자랑비 냈으면 ㅇ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