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방설비쌍기사 메리트 있나요?

작성자샤타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246 목록 댓글 4

소방설비기계기사, 소방설비전기기사 따서 이직하려는데 직업적인 길이 아직도 열려 있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둔탁탁 | 작성시간 26.06.08 전기는 메리트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
  •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09 소방 관리일 하려면 둘다잇는게 좋긴함
    설계할거면 둘중하나만 잇어도되고
  • 답댓글 작성자샤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소방설비쪽 일하시나요??
    둘다 갖추는게 목표이긴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