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설비쌍기사 메리트 있나요? 작성자샤타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24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방설비기계기사, 소방설비전기기사 따서 이직하려는데 직업적인 길이 아직도 열려 있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둔탁탁 | 작성시간 26.06.08 전기는 메리트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샤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09 소방 관리일 하려면 둘다잇는게 좋긴함설계할거면 둘중하나만 잇어도되고 답댓글 작성자샤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소방설비쪽 일하시나요??둘다 갖추는게 목표이긴 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