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월드컵 개재밌겠다 작성자스페인어봇|작성시간26.06.09|조회수25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나라 제외하면네덜란드 일본이 개재밌을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빛바랜호피 | 작성시간 26.06.09 봐야지봐야지 답댓글 작성자스페인어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월급루팡 on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09 일본 4강 작성자emotion | 작성시간 26.06.09 꿀잼 ON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