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배우 이슈는 본질이 아니었음 본질은 연기를 못함 감정x 무엇보다 발성이 혼자 다름 상대배우들이랑 톤이나 발성이 너무 다르니까 음량 조절이 어려움
박은빈은 확실히 좋은 배우인듯
세계관을 만들어야하는 작품에서 개연성 떨어지면 몰입감이 확 떨어지는데 이 작품이 딱 그 케이스인듯 8부작인데 이렇게 지루하게 본 작품도 드문듯
다음검색
주연배우 이슈는 본질이 아니었음 본질은 연기를 못함 감정x 무엇보다 발성이 혼자 다름 상대배우들이랑 톤이나 발성이 너무 다르니까 음량 조절이 어려움
박은빈은 확실히 좋은 배우인듯
세계관을 만들어야하는 작품에서 개연성 떨어지면 몰입감이 확 떨어지는데 이 작품이 딱 그 케이스인듯 8부작인데 이렇게 지루하게 본 작품도 드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