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포x)남들 참교육 볼 때 원더풀스 본 소감

작성자G곰탱|작성시간26.06.09|조회수172 목록 댓글 0

주연배우 이슈는 본질이 아니었음 본질은 연기를 못함 감정x 무엇보다 발성이 혼자 다름 상대배우들이랑 톤이나 발성이 너무 다르니까 음량 조절이 어려움
박은빈은 확실히 좋은 배우인듯
세계관을 만들어야하는 작품에서 개연성 떨어지면 몰입감이 확 떨어지는데 이 작품이 딱 그 케이스인듯 8부작인데 이렇게 지루하게 본 작품도 드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