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좀 작은소원?같은거 생김요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240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로또1등되는거랑삼전 100만원만 갔으면 좋겠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연금복권탐난디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09 오 저랑 소원이 같네여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바꿔야겟다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09 아이사 왜 바꿔여ㅕㅕㅕㅕㅕㅕㅕㅕㅕ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ㄱI성용 제가 좀 더 벌고싶어서 삼전 백십만원으로 소원바꿈 아 근데 이러면 같이버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