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똥 잘 싸는 것도 복임

작성자프리마로프트|작성시간26.06.09|조회수251 목록 댓글 10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들 많음

특히 여성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가입니다 | 작성시간 26.06.09 유산균 잘 챙겨먹음 되더라고요
  •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09 물마니먹고 유산균먹으면 잘나옴
  • 작성자Manchester united | 작성시간 26.06.09 애기 몇주째 변비로 어린이집에서 앓아 누웠다해서 급하게 퇴근중...
  •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09 차전자피 먹고 물 많이 먹으면 코ㅐ변 쌉가능
  •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유산균 잘 먹고 운동 매잉하면 잘나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