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드라마 참교육 보면서 너무 씁쓸했어요

작성자작가입니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432 목록 댓글 4

몇화 몇화는 정말 공감이 되더라고요

 

저도 학교 다닐때 걍 이유없이 괴롭힘 당했거든요.

 

선생한테 말해도 '너한테도 문제가 있는거야.' 라고 상담해주는 그 선생 아직도 기억나고.. 이제 00이 괴롭히지마. 라고 대놓고 말해서

 

더 괴롭힘 당하고 같이 괴롭힘 당하는 친구랑 자살까지도 생각하고

 

한학년 올라가니까 그땐 돌아가면서 일진한테 맞는게 당연해서 맞고..

 

예전엔 선생들 처벌이 당연히 되던 시대여서 걍 좀만 잘못해도 바로 싸다구 맞고 책 안가져왔다고 머리 엄청 맞고 시험 점수 안나왔다고 

 

개쳐맞고.. 야자 자율인데 왜 안하냐고 또 맞고 

 

암튼 여러모로 씁쓸하면서도 재밌었습니다.

 

어른이 애들을 무서워하면 안된다. 라는 멘트가 맘에 들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eclan Rice | 작성시간 26.06.09 선생 ㄱㅅㄲ네요... 잘 견디셧어요
  •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선생이 당연하게 폭력쓰고 그랬는데, 요새는 또 교권이 너무 붕괴돼서 문제라니 아이러니하죠.
  • 작성자지토 선생 | 작성시간 26.06.09 참...옛날에 개같은 교사들 많아서...신고하고 햇어야햇음.
  • 작성자시간여행자77 | 작성시간 26.06.09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