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동차검사 민간업체서 그냥 받아도되나요?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작성시간26.06.09|조회수230 목록 댓글 5

작년엔 공공업체서 받았는데

이번엔 예약이 다차서 민간업체에서

받으려는데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흐린날의 안개 | 작성시간 26.06.09 상관없어요~~
  • 작성자아허헤으므크 | 작성시간 26.06.09 ???
    걍 아무 검사소 가면 댐 ㅋㅋ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9 검사만 받으면 됨
  •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09 그게 덜 빡빡할걸요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09 가격만 조금더비쌀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