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검사 민간업체서 그냥 받아도되나요?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작성시간26.06.09|조회수23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엔 공공업체서 받았는데이번엔 예약이 다차서 민간업체에서받으려는데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흐린날의 안개 | 작성시간 26.06.09 상관없어요~~ 작성자아허헤으므크 | 작성시간 26.06.09 ???걍 아무 검사소 가면 댐 ㅋㅋ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9 검사만 받으면 됨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09 그게 덜 빡빡할걸요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09 가격만 조금더비쌀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