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연차 쓰고 오늘 출근 햇는데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09|조회수2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이 쳐 밀려 잇늠 ^^..후.. 이제 숨 돌림 ^^..........하...집가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09 가도 돼여 허락할게여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9 다시 쌓아둘게요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09 숨 돌리지말고 일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