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제 연차 쓰고 오늘 출근 햇는데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09|조회수241 목록 댓글 3

일이 쳐 밀려 잇늠 ^^..
후.. 이제 숨 돌림 ^^..........
하...집가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09 가도 돼여 허락할게여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9 다시 쌓아둘게요
  •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09 숨 돌리지말고 일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