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정후 상태창 생겼나보네

작성자에이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393 목록 댓글 6

흐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테드창!!
  •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09 아 그럼 파워스탯이랑 수비도찍으시라구요 컨텍만찍지말고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파워 찍으면 스쳐도 홈런 ㄷ ㄷ
  •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이정후만 레벨업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나머지 메이저리거들 보면 그런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