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처음 혼자 손세차 해봤는데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178 목록 댓글 7

이제 안할거임
진짜 힘드네요 외부+실내 앞좌석까지만하고
뒤는 어차피 아무도안타니까 안함 ㅎ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9 사람들 뒤만봄
  • 답댓글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Dog | 작성시간 26.06.09 안더울때 해도 힘듦ㅋㅋ
    내부가 진짜
    그래서 유막발수만 직접 하고 걍 맡김.
  • 작성자한우조아 | 작성시간 26.06.09 자동 돌리고 한두달에 한번씩 손세차맡김ㅋㅋㅋ 귀찮아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09 지하주차장있느거아니면 손세차안할듯 새똥 줜나 맞음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