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혼자 손세차 해봤는데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17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안할거임진짜 힘드네요 외부+실내 앞좌석까지만하고뒤는 어차피 아무도안타니까 안함 ㅎ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9 사람들 뒤만봄 답댓글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작성자C-Dog | 작성시간 26.06.09 안더울때 해도 힘듦ㅋㅋ내부가 진짜그래서 유막발수만 직접 하고 걍 맡김. 작성자한우조아 | 작성시간 26.06.09 자동 돌리고 한두달에 한번씩 손세차맡김ㅋㅋㅋ 귀찮아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09 지하주차장있느거아니면 손세차안할듯 새똥 줜나 맞음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