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회사로 온 지 한 달 차인데 월루병 걸림ㅠㅠ

작성자emotion|작성시간26.06.09|조회수273 목록 댓글 6

자리가 구석 창가자리여서 완전 모니터 가리는 자리임

근데 일주일차때 인수인계 끝나고 바로 업무가 없는 시즌이 와서 지금 3주째 아무 것도 안들어오고 있거든요

이럴때 월루해도 되는거 맞죠??

나중에 업무 들어왔을때 한 달 동안 아무것도 안보고 왜 지금 모르냐고 뭐라하진 않겠죠??ㅎㅎㅎㅎ

아 몰랑 그러면 할 일을 주든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emoti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중구요
  • 답댓글 작성자나빼고다잘돼 | 작성시간 26.06.09 emotion 살려는드릴게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09 님 입사한거 까먹은거 아님???????
  • 답댓글 작성자emoti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평생 까먹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09 emotion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