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가 구석 창가자리여서 완전 모니터 가리는 자리임
근데 일주일차때 인수인계 끝나고 바로 업무가 없는 시즌이 와서 지금 3주째 아무 것도 안들어오고 있거든요
이럴때 월루해도 되는거 맞죠??
나중에 업무 들어왔을때 한 달 동안 아무것도 안보고 왜 지금 모르냐고 뭐라하진 않겠죠??ㅎㅎㅎㅎ
아 몰랑 그러면 할 일을 주든가~~
다음검색
자리가 구석 창가자리여서 완전 모니터 가리는 자리임
근데 일주일차때 인수인계 끝나고 바로 업무가 없는 시즌이 와서 지금 3주째 아무 것도 안들어오고 있거든요
이럴때 월루해도 되는거 맞죠??
나중에 업무 들어왔을때 한 달 동안 아무것도 안보고 왜 지금 모르냐고 뭐라하진 않겠죠??ㅎㅎㅎㅎ
아 몰랑 그러면 할 일을 주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