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역 빵냄새 ㅡㅡ

작성자구장구|작성시간26.06.09|조회수90 목록 댓글 6

좀줘야하는거 아님니까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추릅
  • 작성자굴단 | 작성시간 26.06.09 대전역만가면 빵냄새나고 부산역만가면 피자냄새남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 수원가는디 냄시 쏵 올라옴
  •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09 대전역은 성심당 종이포장백 까지가 세트임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케텍스 위 선반에 빵봉투 많음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