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더운건 맞긴한데

작성자유난히 오늘|작성시간26.06.09|조회수128 목록 댓글 5

작년에 비하면 덜더운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09 주말부터 더워진대요 비상~
  • 작성자쿠에바스 | 작성시간 26.06.09 제 기억에 작년은 더운것보다 습도가 미쳐가지고 찝찝한 기억밖에 없음. 에어컨 키는거 아니면 항상 피부가 끈적거렸던..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09 아직 시작 안했..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네제가바로한화팬입니다 | 작성시간 26.06.09 같은 기간은 훨 덜 더운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