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건 맞긴한데 작성자유난히 오늘|작성시간26.06.09|조회수12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 비하면 덜더운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09 주말부터 더워진대요 비상~ 작성자쿠에바스 | 작성시간 26.06.09 제 기억에 작년은 더운것보다 습도가 미쳐가지고 찝찝한 기억밖에 없음. 에어컨 키는거 아니면 항상 피부가 끈적거렸던..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09 아직 시작 안했..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09 작성자네제가바로한화팬입니다 | 작성시간 26.06.09 같은 기간은 훨 덜 더운 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