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오늘 개피곤한데 수영 가서 잘할수 있을까요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09|조회수25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틀차라 음파음파 할거 같은데그냥 걷는거조차 개피곤한 하루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술찌 | 작성시간 26.06.09 캐졸림..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09 저도오늘 피곤한데 수영을할수있을지..... 답댓글 작성자E.아자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님은 자유형 할거 아니에요 전 걷기만해요 작성자도탁탁탁탁탁 | 작성시간 26.06.09 아뇨 안될꺼같아요 힘든데 그냥 집에서 콰삭킹 시켜먹으면서 유튜브 보셔야할꺼같아요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 작성시간 26.06.09 사실 수영은 초반이 더 피곤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