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 오늘 개피곤한데 수영 가서 잘할수 있을까요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09|조회수257 목록 댓글 11

이틀차라 음파음파 할거 같은데
그냥 걷는거조차 개피곤한 하루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술찌 | 작성시간 26.06.09 캐졸림..
  •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09 저도오늘 피곤한데 수영을할수있을지.....
  • 답댓글 작성자E.아자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님은 자유형 할거 아니에요 전 걷기만해요
  • 작성자도탁탁탁탁탁 | 작성시간 26.06.09 아뇨 안될꺼같아요 힘든데 그냥 집에서 콰삭킹 시켜먹으면서 유튜브 보셔야할꺼같아요
  •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 작성시간 26.06.09 사실 수영은 초반이 더 피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