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타는곳 따라가니 수서역방면이라는데
부산방면 어디로 가야하지 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작성시간 26.06.09 구장구 gtx 동탄역이면 그거 타고 수서역까지 가셔야..... 1호선 서동탄역이면 어쩌지.... 수원역으로가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자유분방한 명수옹 동탄에 srt 오잔슴 gtx도 오고 저 이제 마스터했음ㄷㄷ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작성시간 26.06.09 구장구 아.. 그 동탄역에 gtx도 서는구나...!
-
작성자왈왈컹컹 작성시간 26.06.09 동쪽에서 타야 동탄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서쪽에서 타면 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