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탄역에서 길 잃음

작성자구장구|작성시간26.06.09|조회수144 목록 댓글 7

srt 타는곳 따라가니 수서역방면이라는데

부산방면 어디로 가야하지 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09 구장구 gtx 동탄역이면 그거 타고 수서역까지 가셔야..... 1호선 서동탄역이면 어쩌지.... 수원역으로가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자유분방한 명수옹 동탄에 srt 오잔슴 gtx도 오고 저 이제 마스터했음ㄷㄷ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09 구장구 아.. 그 동탄역에 gtx도 서는구나...!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09 동쪽에서 타야 동탄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서쪽에서 타면 서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