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인생 망함

작성자대구존잘러|작성시간26.06.09|조회수318 목록 댓글 5

퇴근하고 밥먹고 잠깐 누웠는데

눈떠보니 이 시간임

몸쉨 그거 뭐가 피곤하다고;;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9 이제 못잠
  • 작성자Diamond Queen | 작성시간 26.06.09 ㅈ댐 새벽3시까지 말똥말똥할예정
  • 작성자식은라죽 | 작성시간 26.06.09 ㄴㄴ 하루 망함 😃
  •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09 님아
  •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10 4시 30분에 잠옴 ㅅ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