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궁금한거있음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작성시간26.06.10|조회수274 목록 댓글 11

고대 사람들은 시력 교정이 불가했잖아요.
어떻게 피아식별을 하고,경계근무서고 전투나 전쟁을 치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왕술찌 저 진짜 궁금함,,어케들 살아남았을지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 작성시간 26.06.10 나 따위가 무슨. 파워 N으로써 생각해보자면..
    후천요인 제외하고 선천요인으로
    아얘 안보이는게 아닌이상 피아식별이 된다면 의미 없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유료눈깔 장착하고 시력은 좋아졌지만 시질은 떨어지거든요.
    남들은 유료눈깔 구독하고 1080으로 세상 보는데 저는 480이랄까..
    아무튼.
    생존에는 시각만 쓰이지 않으니 다른 감각을 더 곤두세웠을거고, 사냥을 할 때도 목표뮬을 정확히 보고 타겟팅 하기보다
    '감' 을 익히잖아요?
    이정도 거리, 이정도 위치면 준내 아프겠다! 싶은.
    그런걸로 살아남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왕술찌 지피티한테도 물어봤어욥
    저도 파워N임,상상의 나래 펼치는거 자주함
    안타깝네요,,시질이 떨어지다니 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 작성시간 26.06.10 나 따위가 무슨. ㄱㅊ 살만해요 후후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10 그 당시에는 그냥 병이겠거니 하고 노약자 대우를 받지않았을까요? 전투를 하지않더라도 잡일은 가능했을테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