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ㅅㅂ집에서 담배피는듯 작성자똥참기고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49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창문열어놨는데 담배남새 겁나올라와서 창문에대고 누가 이시간에 집에서 담배피냐고 소리질렀더니 창문닫는소리남 밑에쪽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10 어우 ....ㅜㅜ 작성자헬스짱짱 | 작성시간 26.06.10 ㅅㅂ 저도 안나다가 어제 냄새올라와서 관리실에 전화걸음. 저도 창밖으로 샤우팅 마려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