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한국인이 일어나는 시간에만 이란 타격하냐 작성자줄게 내 갤럭시|작성시간26.06.10|조회수33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장 억까 멈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31128 | 작성시간 26.06.10 매일매일이 사나이테스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