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밥먹다가 치아깨졌어요ㅠ

작성자KT Reine|작성시간26.06.10|조회수202 목록 댓글 4

아프진않은데 오늘 일끝나고 치과 가야겠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 작성시간 26.06.10 ?? : 환자분 여기 여기 여기 안쪽에 치아가 맞닿아서 썩을꺼에요~ 미리 조치하면 되요
    네 199만원 되겠습니다^^
  • 작성자핫티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짬뽕먹다가 금가서 크라운씌움 ㅠ
  •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10 치과...치과를 조심하십쇼
  • 작성자오징어두루치기 | 작성시간 26.06.10 한번 깨지면 골치아픈데ㅠㅠ
    저도 앞니 깨져서 치료받고 8년정도 지났는데 족발 뼈 뜯다가 또 떨어짐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