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다가 치아깨졌어요ㅠ 작성자KT Reine|작성시간26.06.10|조회수20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프진않은데 오늘 일끝나고 치과 가야겠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 작성시간 26.06.10 ?? : 환자분 여기 여기 여기 안쪽에 치아가 맞닿아서 썩을꺼에요~ 미리 조치하면 되요네 199만원 되겠습니다^^ 작성자핫티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짬뽕먹다가 금가서 크라운씌움 ㅠ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10 치과...치과를 조심하십쇼 작성자오징어두루치기 | 작성시간 26.06.10 한번 깨지면 골치아픈데ㅠㅠ저도 앞니 깨져서 치료받고 8년정도 지났는데 족발 뼈 뜯다가 또 떨어짐요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