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흐..... 눈나.... 작성자코쵸우 시노부|작성시간26.06.10|조회수830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옵치 신캔데 사펑느낌나서 좋부기글고 다음 시즌은 유력하게 한국인 신캐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스페인어봇 죄..죄송부기.. 작성자먼지쌓일틈이없던키보드위 | 작성시간 26.06.10 근데 왤케 부기부기 하시는 거예요?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냥 재밌으라고?? 답댓글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10 부기온앤온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내꿈은롯데우승보ㄱI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