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님들도 걸음 수 극단적이에요...? 작성자창민|작성시간26.06.10|조회수440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좀 심각한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10 쉬는날은 폰도 잘 안만지고 워치도 안차서 극단적일수밖에 없음 ㅠ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10 뚜벅뚜벅뚜벅초 이미지 확대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0 한달중젤낮은게 이미지 확대 작성자붕 어 | 작성시간 26.06.10 회사직원이 보더니 주말에 죽엇냐고함 작성자코인밥그릇 | 작성시간 26.06.10 많이걷기장인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