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년정도? 아침에 사과,견과류,두유만 먹은 결과

작성자작가입니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303 목록 댓글 10

주말엔 프로틴도 같이 먹는데

지갑 박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작가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솔직히 체감안됨
  • 작성자catnap | 작성시간 26.06.10 건강은 돈이다..
  • 답댓글 작성자작가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것도 안먹었으면 더 나빠졌겠지 라고 생각해야겟져..
  •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 사과 너무 비싸요
  • 답댓글 작성자작가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넹.. 견과류도 무시못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