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밥 빵조각으로 때웠는데 벌써 배고파요ㅠ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10|조회수59 목록 댓글 6


한식뷔페나 갔다올까 싶은디...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ㅠ
  • 작성자왕술찌 | 작성시간 26.06.10 다음에는 빵 조각을 큰 조각으로 먹읍시다
    저도 아침 빵 한조각 먹었는데 바게트 4분의3조각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올ㅋ
  •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10 저도..뜨끈한 국밥 마려움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순대국밥 크으으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