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에서 텍스트를 편집할때 정형화된 절차가 있으면
피피티열고 새 시트에 원본 텍스트 넣고 코파일러 활성화해서 절차하나씩 요구하면서 편집을 하고
완성된 텍스트를 워드로 가져가시구요
피피티는 저장해두시고
다음부터는 피피티 열고 두번째 시트 열고
다음 원본 텍스트를 넣은 후
코파일러 활성화 하고서
1페이지에서 편집했던 대로 2페이지 편집해줘
라고 하면 끗! 입니다
다들 열일
다음검색
워드에서 텍스트를 편집할때 정형화된 절차가 있으면
피피티열고 새 시트에 원본 텍스트 넣고 코파일러 활성화해서 절차하나씩 요구하면서 편집을 하고
완성된 텍스트를 워드로 가져가시구요
피피티는 저장해두시고
다음부터는 피피티 열고 두번째 시트 열고
다음 원본 텍스트를 넣은 후
코파일러 활성화 하고서
1페이지에서 편집했던 대로 2페이지 편집해줘
라고 하면 끗! 입니다
다들 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