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찾아보니 새벽에 발신자번호제한 저뿐아니네요… 작성자와일드로즈|작성시간26.06.10|조회수56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각보다 엄청 많은사람들이 당했대요.찾아보니 이유는 카더라뿐이지만 뭐 녹음해서에이아이로 목소리 따려한다, 어떤사람은 받을때마다 응답했는데, 그 이후로 다른곳에서 막 전화온다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와일드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코와이…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10 헐 개소름;;;; 답댓글 작성자와일드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소름임 ㄹㅇ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10 ㄹㅇ 못된놈들이 왜캐 많은지 답댓글 작성자와일드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사기꾼들 천국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