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 번잡해요?
최근에 1터만 가다가
요번꺼 표 보니 2터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채영 작성시간 26.06.10 1터미널이 더 번잡하고 오래되었고, 2터미널은 더 깔끔하고 최신식이에요. 탑승구 대기할 때도 2터미널은 충전하는 곳 의자 한 줄마다 있음.
-
답댓글 작성자관자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 좋네요
-
작성자브리카스 작성시간 26.06.10 2터의 단점은 주차장과의 거리?
-
답댓글 작성자관자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엇 지하주차장 없어요?1터처럼?
-
작성자에넬 작성시간 26.06.10 2터 한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