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공항 1,2터미널중

작성자관자구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90 목록 댓글 9

어디가 번잡해요?

최근에 1터만 가다가

요번꺼 표 보니 2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채영 | 작성시간 26.06.10 1터미널이 더 번잡하고 오래되었고, 2터미널은 더 깔끔하고 최신식이에요. 탑승구 대기할 때도 2터미널은 충전하는 곳 의자 한 줄마다 있음.
  • 답댓글 작성자관자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 좋네요
  • 작성자브리카스 | 작성시간 26.06.10 2터의 단점은 주차장과의 거리?
  • 답댓글 작성자관자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엇 지하주차장 없어요?1터처럼?
  • 작성자에넬 | 작성시간 26.06.10 2터 한산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