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유가 지원금 뭐에 썼나요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10|조회수207 목록 댓글 12

저 3만원 정도 남았는데 생활용품 살지

아니면 맛있는거 한번 먹을지...

아직 남아있는 분 계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10 왕돈까스x2
    쌀국수/튀김
    돈까스뷔페
    빠네크림 파스타
    치질약/진통제
    편의점
    조카쨩 장난감

    기타 등등....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니 얼마 받았길래
  • 작성자락싸에서 넘어옴 | 작성시간 26.06.10 엔진오일, 주유, 원두
  • 작성자해운대김덕배 | 작성시간 26.06.10 탈모약 사는데 썼어요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