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수쟁이님들 출근할때도 뿌리시나여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255 목록 댓글 22

그냥 약속있어서 외출할때만 뿌리니까
맨날 다쓰지도못하고 방치됨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공병부기..
  • 작성자carry 72 | 작성시간 26.06.10 가격 적당한 바디미스트 사서 출근할 때, 운동후 죽어라 뿌리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ㅋㅋ 전 향수를 너무 안써서 방치되는게 아까워서 그런거라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0 출근할때 살쨕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머스크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