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조기 퇴근기념 헌혈하러 왔어요
탁서들은 일하면서..혈스 맞고 잠깨려고 도탁하겟죠?
ㅠㅠ..저도 일하고싶었는데
너~무 아쉽당~~~~~
암튼..
추워서 피 잘 안나옴부기ㅋㅋㅋㅋㅋ
담요 두개 덮으니까 졸려서 주먹운동 못하고 잠
쌤들이 잠 은은하게 깨우려고
"초코..이거라도 먹어요" 하고 까서 입에 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국밥 먹을거러 단거 안먹고싶었는디..
마쉿네?????
저 조기퇴근이 이미 달아서 이 썩어요~~
어우 졸려라..
갈비탕..? 국밥..감자탕..고민부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