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달부기

작성자왕술찌|작성시간26.06.10|조회수458 목록 댓글 33

제가 조기 퇴근기념 헌혈하러 왔어요
탁서들은 일하면서..혈스 맞고 잠깨려고 도탁하겟죠?
ㅠㅠ..저도 일하고싶었는데
너~무 아쉽당~~~~~

암튼..
추워서 피 잘 안나옴부기ㅋㅋㅋㅋㅋ
담요 두개 덮으니까 졸려서 주먹운동 못하고 잠
쌤들이 잠 은은하게 깨우려고

"초코..이거라도 먹어요" 하고 까서 입에 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국밥 먹을거러 단거 안먹고싶었는디..
마쉿네?????

저 조기퇴근이 이미 달아서 이 썩어요~~
어우 졸려라..
갈비탕..? 국밥..감자탕..고민부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이오고가나 | 작성시간 26.06.10 왕술찌 닭발집 추천좀요
  •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10 뼈해장국 ㄱㄱ
  • 작성자먼지쌓일틈이없던키보드위 | 작성시간 26.06.10 여태까지 헌혈 몇번 하심??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늘로 22번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먼지쌓일틈이없던키보드위 | 작성시간 26.06.10 왕술찌 은장 가즈아ㅏㅏㅏ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