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패드 필름 뭐로살까요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10|조회수41 목록 댓글 2

책읽을용도로 삿는데
필름을 그냥 ar강화유리로사서 쨍하게 볼지
아니면 탈부착되는 종이질감으로 종이느낌으로 볼지
고민중
영상은 어차피 제외하고 필기 게임 독서용인데
고민고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뒷뜰다람쥐 | 작성시간 26.06.10 4년째 노필름으로 사용중이에요. 저도 주용도는 필기 타이핑 독서용이에요.
    케이스만 커버있는 것 쓰고 있는데 문제없이, 스크래치도 없이 잘 쓰고 있어요.
  • 작성자아아토끼 | 작성시간 26.06.10 종이질감 쓰는데 역체감이 확실히 심함
    빼면 필기할 때 손바닥 붙는게 싫고
    붙이면 확싱히 해상도가 낮아지고…
    그래도 종이질감 쓰는 중입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