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필름 뭐로살까요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10|조회수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책읽을용도로 삿는데필름을 그냥 ar강화유리로사서 쨍하게 볼지아니면 탈부착되는 종이질감으로 종이느낌으로 볼지고민중영상은 어차피 제외하고 필기 게임 독서용인데고민고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뒷뜰다람쥐 | 작성시간 26.06.10 4년째 노필름으로 사용중이에요. 저도 주용도는 필기 타이핑 독서용이에요.케이스만 커버있는 것 쓰고 있는데 문제없이, 스크래치도 없이 잘 쓰고 있어요. 작성자아아토끼 | 작성시간 26.06.10 종이질감 쓰는데 역체감이 확실히 심함빼면 필기할 때 손바닥 붙는게 싫고붙이면 확싱히 해상도가 낮아지고…그래도 종이질감 쓰는 중입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