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운전자보험 kb에서 들었다가(3년, 올해 11월 만기)
이번에 자동차보험 삼성으로 옮기면서 거기서 따로 연락왔는데
혹해서 kb 해지하고, 삼성꺼 들려고하니 거의 종합보험임 ㅜ
그래서 이것도 그냥 계약철회하고
내일 카카오 운전보험 들라구요…
보알못은 별 거 아닌거에 혹하네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녕히계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특약 뭐시기 뭐시기 일하면서 전화 받은거라 잘 알지도 못하면서 네네네네 했거든요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는 오늘 안 돼서 낼부터 들려구요 따쉬 -
답댓글 작성자빅데이타 작성시간 26.06.10 안녕히계세요 네 카카오는 1만원 미만일거라 보험료가 합리적입니다
어차피 일반 상해 보장들은 실비나 종합보험에 많이들 있으시기 때문에
별도로 필요하신게 아니시면 그냥 운전자 관련 보장만 넣는게 가장 퍼펙트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녕히계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빅데이타 긍까유.. 케이비도 3년 20만원이었는데
삼성은 이것저것 해서 월 1.5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실비도 있고 ㅠ
멍청이등장.. 언젠가 보이스피싱도 당할듯… -
답댓글 작성자빅데이타 작성시간 26.06.10 안녕히계세요 철회하시면 보험료도 돌려 받으실 수 있으니
늦기전에 잘 선택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안녕히계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빅데이타 방금 전화와서 어차피 출금 안 돼서 바로 취소했어요!
카카오 3년 들고 3년간 보험 공부를 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