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마산치즈 살 땐 맨날 어디에 써야지 생각하고 사는데

작성자Bidann|작성시간26.06.10|조회수75 목록 댓글 2

현실은 다 못먹고 맨날 남아서 불닭사와서 치즈폭탄 만들어먹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인 | 작성시간 26.06.10 불닭 유인상품 ㄷㄷ
  • 작성자Mickey Mouse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샀는데 사놓고 보니깐 쓰기 귀찮기도 하구 걍 방치 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