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업계 질문 받습니다. 작성자비햄|작성시간26.06.10|조회수5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업계 10년 차 입니다.시간이 조금 남아서,궁금하신거 풀어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O YOON JEONG | 작성시간 26.06.10 이런 보험은 추천한다 이런보험은 들지마라 하는거 뭐가있나요? 답댓글 작성자비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내가 산정엔 예산에서 필요없는 비용이 들어가고, 초석이 될수없는 보험은 추천안합니다. 실비랑 3대질병보험은 추천합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