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가 야알못인데 이거 하나는 알고있음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10|조회수175 목록 댓글 5

자이언츠 들어간 팀은 야구를 못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말엔뭐해 | 작성시간 26.06.10 그냥못하는거도 아니고 존나못함
  • 작성자연중무휴 | 작성시간 26.06.10 요미우리 는요?
  •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10 요미우리?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0 일본만 잘하는듯
  •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10 지명타자는 상대방이 골라주는게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