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야알못인데 이거 하나는 알고있음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10|조회수17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이언츠 들어간 팀은 야구를 못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말엔뭐해 | 작성시간 26.06.10 그냥못하는거도 아니고 존나못함 작성자연중무휴 | 작성시간 26.06.10 요미우리 는요?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10 요미우리?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0 일본만 잘하는듯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10 지명타자는 상대방이 골라주는게 아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