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스포) 디스클로저데이 후기

작성자코끼리땃쥐|작성시간26.06.10|조회수384 목록 댓글 11

전 너무 재밌게 봤어요 사회풍자 느낌이 강히긴해서 sf느낌 강하게 나진 않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10 코끼리땃쥐 머 전 이번에 평낮은게 보이는장르랑 달라서 그럴거같아서 ㅋㅋ 일단 봐야겟음 애초에 이번에 sf에 사회풍자+자전적이야기 섞은작품일거라고 생각햇어서
  • 작성자유탁 | 작성시간 26.06.10 특별관 메리트가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코끼리땃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음 굳이 아이맥스로 안봐도 될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유탁 | 작성시간 26.06.10 코끼리땃쥐 일반관 다녀와야겠네요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10 돈룩업 느낌이면..씁 불호일 확률이 높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