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선풍기 삼 작성자오로르|작성시간26.06.10|조회수306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전 명가 한일에서도 손선풍기를 내길래 일단 구매,,,실내용으론,, 소음이 좀 있겠지만,, 야외에선 꽤 쓸만한 듯 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몰름보 반장 | 작성시간 26.06.10 중간에 펠티어소자인가요?? 몸에 가져다 대면 개시원할듯 답댓글 작성자오로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펠티어소자인건 모르겠지만 차가운 정도로 시원해요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0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10 신기하네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 작성시간 26.06.10 게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