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 라면에 토마토 넣어먹으면 은근 괜찮음!!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0|조회수141 목록 댓글 13

물끓기전에 방토 조각내서 넣고 끓여먹으니깐 맛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umbo | 작성시간 26.06.10 또다시으악 마지막에 살짝 한스푼? 정도 넣던데 그게 최소 3인분 기준이더라고요
    하나만 끓일거면 몇방울 쪼로록 해야할듯
  • 작성자흐어어예~ | 작성시간 26.06.10 토마토 들어간 국물은 다 맛있음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미역국 만들어봐야지
  •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10 토마토에 라면 넣는건요?
  •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10 ㅇㄱ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