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라면에 토마토 넣어먹으면 은근 괜찮음!!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0|조회수141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끓기전에 방토 조각내서 넣고 끓여먹으니깐 맛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umbo | 작성시간 26.06.10 또다시으악 마지막에 살짝 한스푼? 정도 넣던데 그게 최소 3인분 기준이더라고요하나만 끓일거면 몇방울 쪼로록 해야할듯 작성자흐어어예~ | 작성시간 26.06.10 토마토 들어간 국물은 다 맛있음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미역국 만들어봐야지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10 토마토에 라면 넣는건요?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10 ㅇㄱ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