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헤헤 자가 오우너 됐슴다

작성자일광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76 목록 댓글 15

일반분양으로해서  오늘 잔금 완료했습니다!

지방광역시에요

행복합니다

키받고 관리실등록하러 가면서 울었습니다ㅜㅜ

작년 11월에 계약했는데 시간 참 빠르네요

이거땜에 이번 주식 불장 고대로 날려버렸음여 

쓸돈 주식 안넣으려고  근질근질했네요  지금은 소액으로 조금 샀습니다

 

다들 행복하십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10 반포자이 축하드립니다 갓생이당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10 축하드립니다!! 지방광역시가 삶의질좋은거같음 ㅋㅋㅋ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0 키햐!!!
  • 작성자WINTER | 작성시간 26.06.10 ㅊㅊㅊㅊ
  • 작성자마이구미77 | 작성시간 26.06.10 자이 오누어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