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분양으로해서 오늘 잔금 완료했습니다!
지방광역시에요
행복합니다
키받고 관리실등록하러 가면서 울었습니다ㅜㅜ
작년 11월에 계약했는데 시간 참 빠르네요
이거땜에 이번 주식 불장 고대로 날려버렸음여
쓸돈 주식 안넣으려고 근질근질했네요 지금은 소액으로 조금 샀습니다
다들 행복하십셔
다음검색
일반분양으로해서 오늘 잔금 완료했습니다!
지방광역시에요
행복합니다
키받고 관리실등록하러 가면서 울었습니다ㅜㅜ
작년 11월에 계약했는데 시간 참 빠르네요
이거땜에 이번 주식 불장 고대로 날려버렸음여
쓸돈 주식 안넣으려고 근질근질했네요 지금은 소액으로 조금 샀습니다
다들 행복하십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