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빔프 왔다~ 작성자guldan~|작성시간26.06.10|조회수1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0만원짜리 fhd 4년 쓰고 130짜리 uhd로 바꾸니까 화질 달라진게 눈에 보여서 2,300짜리는 얼마나 좋을지 감도 안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10 대박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10 와 저도 60주고 산 엘지꺼 5년째 지금도 엄청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데 비싼 건 어떨까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