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클로져데이 보신분? (스포x) 작성자일라오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블레이드러너같이 서정적이거나 느린템포라서 불호가 많은건가요그냥 아예 쌉노잼이라 불호가 많은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YSTEM 99 | 작성시간 26.06.10 후기만 봤을땐 1번도 1번인데 뻔한 내용 질질 끌다가 김샌다는 반응이 많더라구요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10 보고왔습니다 템포는 빠른퍈인데 알맹이가없어요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10 템포는 빠른데 엥?스러운 전개가 있고 모호한 부분이 많아서 불호가 쎈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