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사랑할거라던 샹련아
내가 지금 연애 못할거 같다고 거절헀는데도 기다린다고 만나자고 만났던 상련아..
근데 진짜 나한테 잘해줬던 나쁜련아...
왜 취업하자마자 1달만에 바람나서 환승했냐 샹련아
너는 유병장수해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태정태세문단속해 작성시간 26.06.10 덧없는삶이다 ㅋㅋㅋ 저도 구속하는 스타일은 아니라 편하게 먹고싶은거 먹고 다녀라하고 놔뒀는데 소홀(?)해지니깐 그렇게 되더라구요. 구속하고 관리안해도 믿음으로 만날수 있는 사람 다시 만나야죠 뭐
-
답댓글 작성자덧없는삶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태정태세문단속해 결혼안한게 천만 다행입니다... 세상이 절 도와줬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우리 모두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덧없는삶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태정태세문단속해 딱 저랬는데,, 오빠가 소홀하게 했잖아..슈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비행운 작성시간 26.06.10 사필귀정 인과응보 카르마를 믿습니다
님의 귀한 눈에 피눈물 맺히게 해놓고 얻은 사랑이 오래갈까요? 택도 없죠
더 좋은 사람 만나세요 그럴 자격 있음 -
작성자작가입니다 작성시간 26.06.11 그렇게 사귄 남녀들 언젠간 다 돌려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