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구글 제미니 잘 되시나요?? 작성자B-Boy Pi|작성시간26.06.10|조회수6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갑자기 잘 안되네요 뭔가 사용량이 많아진게 데이터센터가 디도스 같은 공격이라도 받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인장99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자꾸 에러나고 오탈자도 나오고 영 이상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