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구글 제미니 잘 되시나요??

작성자B-Boy Pi|작성시간26.06.10|조회수61 목록 댓글 1

저는 갑자기 잘 안되네요

 

뭔가 사용량이 많아진게

 

데이터센터가

 

디도스 같은 공격이라도 받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인장99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자꾸 에러나고 오탈자도 나오고 영 이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